CMS 간편서명동의

은행 자동이체, 신용 카드 정기결제 동의를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편하게 동의 받을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를 쉽고 간편하게 동의 받는 씨엠에스플러스

스마트한 간편 서명

모바일 본인 인증과 간편 서명을 통해 정기결제의 필수 조건인 자동이체와, 카드 정기결제 동의를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간편 서명은 기존 종이로 받던 자동이체 동의서를 대체하는 서비스입니다.
씨엠에스플러스의 CMS 간편서명동의 서비스 특징
  • 타 프로그램 처럼 불특정 다수에게 문자나 URL을 보내는 것이 아닌 정확하게 고객을 지정하여 카카오 알림톡으로 고객에게 전송됩니다.
  • 은행 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납부자 본인 실명인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간편동의 받은 내용을 다시 결제사에 업로드할 필요 없이 CMS등록 전송까지 자동으로 완료 됩니다.
  • 카드 정기결제 간편동의는 실시간으로 처리되어 등록 후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1

회원등록 후 결제자에게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간편서명동의 URL을 전송합니다.

2

회원은 정기결제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를 선택하여야 다음 화면으로 진행됩니다.

3

결제자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은행, 카드사 중 정기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5

선택된 결제 수단의 결제정보를 입력합니다.

6

정기결제 정보 등록과 모바일서명 후 다음으로 진행하면 모든 절차는 종료되며 작성된 내용은 결제사로 전송됩니다.

자주있는 질문

효성CMS 기본 제공 간편동의 방식은 납부자에게 간편동의 URL을 복사하여 고객에게 문자 또는 개인 카카오톡으로 보낸는 방식이며 동일한 URL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전달된 간편동의 요청 결과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예) 카페**(1), 대한**(2), 대박**(3), 행복**(4) 거래처에게 URL을 복사하여 문자로 요청했을 경우 누가 간편동의를 했는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결제사 기본 제공 소프트웨어는
1. 카페**(1)은 아직  CMS정보를 받지 못해 고객으로 등록할 수 없기 때문에 카페**의 대표가 홍길동인지 알수 가 없습니다.
2. 카페**(1)의 거래처 대표 홍길동이 예금주이기 때문에 거래처와 결제정보 매칭을 자동으로 할 수 없습니다.

CMS플러스는 효성CMS 간편동의 API를 사용하고 CRM 고객관리 기능이 통합되어 있어 미리 고객을 등록하고 간편동의 알림톡을 보내 정확에게 카페**(1)의 홍길동을 지정하여 간편동의 받을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시스템 운영시 효성CMS에 은행 자동이체와 카드정기결제를 모두 신청하였다면 납부자가 간편동의 알림톡 확인시 결제수단을 은행과 카드 중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간편동의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아래는 실제 화면 입니다.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