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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S+ CRM프로그램

필요한 고객 정보 항목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고객, 회원정보를 우리 회사에 맞게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성된 항목은 CMS 결제정보에도 반영됩니다.
15개까지 추가 항목을 생성하여 운영하고 소프트웨어 전체 Grid 항목에도 자동 생성되어 필터 및 항목별 검색 기능도 제공합니다.

CMS플러스 회원설정

고객 추가 항목은 GRID 결과에도 반영됩니다.

직접 생성한 고객, 회원관리 추가 항목은 소프트웨어 Grid에도 반영되어 원하는 필터 적용, 정렬, 항목별 검색을 지원합니다. 물론 만들어진 항목은 언제든 엑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추가 항목의 활용

CMS결제 관리와 고객, 회원 추가 항목 설정이 어떤 관계를 형성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보았습니다.
CMS플러스 활용법에 대해 전문가와 상담해 보세요.

상담 신청
CMS 결제 결과에서 부서별 결제 건수, 합산금액, 엑셀 다운로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ERP에 거래처별 또는 회원별 결제 내역을 업로드할 수 있는 엑셀양식을 Grid 개인화 설정을 이용하여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엑셀 업로드 양식을 만들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Grid 개인화: CMS플러스의 검색 결과 그리드는 항목 순서를 변경하여 개인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만들어 사용하는 엑셀 회원관리는 담당자와 관리자의 업무를 증가시킵니다.
CMS플러스의 CRM 기능을 활용하여 회원관리를 결제 관리와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타 CMS소프트웨어 사용은 엑셀 업무량을 계속하여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또는 회원에게 Detail한 추가 항목을 설정하여 필터를 활용해 검색 결과값에서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내용이지만 많은 회사들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체계적이지 못한 엑셀 회원관리로 고객과의 소통을 포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