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플러스 소개

은행 자동이체 CMS, 카드 정기결제, 비대면결제등 정기결제를 회원정보와 연계하여 통합 운영하는 결제 기반 회원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은행, 카드, 비대면 청구결제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CMS 정기결제 + CRM 회원관리 + 수납관리

은행 자동이체, 카드 정기결제, 비대면결제, 고객(회원)관리를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는 페이소프트 플랫폼 CMS 특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일반 결제사 제공 프로그램은 결제 수단별 결과만 제공하다 보니 은행 자동이체, 카드 정기결제, 비대면 결제 각각의 결과 값을 엑셀 또는 ERP, CRM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서 운영하고 불필요한 담당자 업무가 증가하여 관리 비용이 증가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CMS플러스는 고객(회원)관리 기반 서비스로 CMS를 운영중인 사업장에 CMS+ CRM 회원, 수납관리 서비스를 통합한 솔루션 입니다.

효성CMS와 협업

CMS플러스는 효성에프엠에스와 페이소프트가 함께 회원관리와 CMS결제 서비스를 통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효성CMS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결제 서비스를 좀 더 효율적으로 이용기관들이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결제와 회원관리를 통합하였습니다.
효성CMS 이용기관들 또는 도입 예정인 기관들은 효성CMS 가입 정보에 있는 API키를 CMS플러스에 등록하여 업종별 회원관리와 정기결제를 연동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알림뱅킹
간편동의
회원/고객 결제 관리 process
회원/고객 관리 부터 결제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1
회원/고객 관리

회원/고객을 등록하고 상담, 일정, 계약관리, SMS, 수납,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다양한 업무를 고객과 소통하고 회사 내부에 공유할 수 있게 기록합니다.

2
CMS결제 등록

회원/고객에게 CMS 간편 서명동의 요청을 알림톡으로 발송합니다.또는 서면 자동이체 동의서를 첨부합니다.

3
CMS 자동결제

정기결제 상품을 구성하고 회원에게 반영하여 CMS결제를 자동화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도 자동화 합니다.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