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CMS+ CRM

CMS 정기결제, 고객관리, 비대면 결제 관리를 통합 운영할 수 있습니다.

CMS플러스는 고객관리 플랫폼에 은행자동이체, 카드정기결제, 수납, 계약정보를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CMS플러스는 귀사의 비지니스 환경에 맞게 고객관리 환경을 구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widget-img
  • widget-img
CMS+ CRM

CMS 결제 정보에 고객정보, 계약정보를 매칭하여 효율적으로 수납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CMS 결제정보

간편한 매월 다른 금액 청구, 자동 청구 설정, 1회성 추가 결제 신청등 귀사의 환경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CMS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고객정보 커스터마이징

고객정보를 이용 기관이 직접 구성하여 고객관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고객항목을 그리드에서 필터, 검색, 순서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계약정보

고객과의 계약 내용, 결제 기간을 따로 엑셀로 관리할 필요 없이 CMS 결제 기간과 계약 내용을 연동하여 결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CMS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업무와 연계된 CMS결제 결과를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조회로 고객의 결제 상태를 확인하고 Detail은 9개까지 제공되는 Tab 화면을 활용하여 비교 분석합니다.

CMS결제 관리

결제 기관과 API를 통한 실시간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다양한 결제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계약업무와 CMS를 연동하여 정확하게 결제 완료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구성
  • CMS 회원등록
  • CMS 등록실패 회원 조회
  • CMS간편동의
  • 자동이체 ARS 동의 등록
  • 결제 완료/대기 조회
  • CMS 결제 회차 적용

카드 정기결제

영중소 카드 수수료 적용으로 결제 대행업계(PG)에서 가장 저렴한 카드결제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은행자동이체

효성CMS 전용 소프트웨어로 타사보다 빠르게 CMS 결제 서비스를 도입할수 있습니다.

비대면 결제

CMS 정기결제 동의전에 계약금, 초기 설치비, 카드할부, 청구서 발송 등 CMS와 결합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비정기 1회성 CMS결제

CMS정기결제와 함께 CMS회원 대상으로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1회성 CMS 결제 신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엑셀 대량 청구도 가능합니다.

웹브라우저 GRID를 이용한 대량 데이터 처리

인터넷 환경에서도 엑셀처럼 데이터를 쉽게 필터, 정렬, 셀순서 변경 등 강력한 GRID를 이용해 CMS결제 데이터 부터 회원DB까지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개인이 만든 그리드 양식으로 엑셀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 그리드(Grid) 개인화 기능

    CMS플러스 프로그램 모든 화면에서 그리드 순서 및 고정 항목PIN 설정을 개인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쉬운 필터 처리

    대량으로 검색된 항목에 모두 필터를 적용할 수 있으며 필터 항목이 자동생성됩니다.

CMS간편동의 요청

자동이체 동의, 카드 정기결제 동의를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서면접수, ARS접수도 가능합니다.

  • 간편 서명 동의

    관리자가 알림톡을 전송하면 납부자가 직접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정기 결제 정보를 등록합니다.

  • ARS 녹취 대행

    CMS플러스 이용시 별도의 자동이체 ARS녹취동의 시스템 구축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 업무도 자동으로 처리

은행 자동이체 후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자동발행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드 자동결제는 이메일로 카드영수증을 자동발행합니다.

  •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용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자동발행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매출도 간편하게 세금계선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는 고객의 이메일로 자동 전송하고 국세청에 등록합니다.

상담관리

비즈니스 관리에서 체계적인 고객과 상담 내용 기록 매우 중요합니다. 결제 관리는 고객(회원)과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팀원들과 정보를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상담관리 기능은 필수적인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 빠른 상담 내용 등록

    고객과 소통 중 빠르게 상담 내용을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 상담 처리

    회원등록 등록전에도 연락처를 통해 회원 상담 기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정 관리

계약 업무와 밀접한 관계가 형성되는 일정을 업무 환경에 맞게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수정을 마우스 드래그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반복 일정

    정기 배송, 정기 방문, 정기 관리 등 주차, 월차 별로 반복 일정을 생성 후 처리 결과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일정

    고객을 지정하여 일정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