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계산서

은행 자동이체, 현금, 무통장입금 내역을 쉬고 빠르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자동 세금계산서 발송은 씨엠에스플러스

세금계산서

씨엠에스플러스는 CMS 결제 후 자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 발행 대상은 이용기관에 의해 선택 관리됩니다. 또한 수기로 결제된 무통장입금, 현금수납도 쉽게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 후 후 회원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씨엠에스플러스의 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 특징
  • CMS 자동이체 후 세금계산서를 자동 발행할 수 있습니다.
  • 현금으로 수납한 내역, 무통장 내역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비대면 청구서 결제 중 고객이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자주있는 질문

타사 이용 중 CMS플러스로 프로그램을 전환한 이용기관이 많이 하는 문의입니다.

질문: 타사에서는 왜? 세금계산서 항목명도 없고 금액도 한 줄만 가능한거죠?

질문에 대한 답은 단순CMS 프로그램을 사용중이여서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CMS프로그램은 결제일과 결제금액만을 관리합니다.
예를들어 거래 항목이 사과, 바나나, 키위 3가지에 3만원이여도 타 CMS프로그램에 등록할 때는 3만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세금계산서 정보도 3만원 만 존재하는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 CMS플러스의 자동이체 CMS 청구 내역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CMS플러스는 청구금액 상세 정보를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시 보이는 형태, 항목, 금액, 그대로 발송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후 자동 발송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외 수기결제 항목에 구독정보가 있다면 간단하게 발행가능합니다.

또한 정말 간단하게 발행하는 방법은 간편매출에 매출을 등록 후 전자세금계산서 수기발행에서 발행일을 선택하여 발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영수증도 동일한 방법으로 쉽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발행일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과세로 설정하면 -> 전자세금계산서, 면세로 설정하면 - 전자계산서로 발행됩니다.

과세, 면세 구분은 상품등록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구독정보에는 면세상품과 과세상품을 묶어서 생성할 수 없습니다. 면세와 과세가 둘다 존재할 경우 한 명의 회원에 2개의 구독정보를 생성해 주셔야 합니다. 몰론 과세와 면제를 동시에 진행하는 사업자가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복합 사업을 하는 구독 사업장도 페이소프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 후 자동세금계산서 발행을 설정해 놓은 경우 발행일은 결제일이 됩니다. 만약 결제일을 원하는 날짜로 변경 발행하고 싶은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행 방식을 수동으로 설정해 놓으시면 발행일 날짜를 선택하여 국세청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SITE MAP